당신의 브라우져는 자바스크립트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성명서

홈 > 보도/통합자료실 > 보도자료/성명서

 
작성일 : 16-01-13 10:52
모 고위공직자 뇌물사건 관련 성명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396  
성  명  서
 
우리 700여 장성군공직자들은 2016111일자 주간신문 보도와 관련해서 논란이 일고 있는 모 고위공직자의 뇌물수수라는 귀를 의심할 만한 사건을 앞에 두고 충격과 허탈감 속에 할 말을 잃었습니다.
 
3기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가 출범하면서부터 외치고 투쟁하며 쌓아왔던 부정부패 추방의 공든 탑이 한순간에 무너져 내린 이번 사건에 대하여, 우리가 고통스럽더라도 공직자의 신뢰와 명예를 회복하는 것이야 말로 더 미래를 위하는 길이라는 것을 확신하면서 다음과 같이 요구하는 바입니다.
 
, 이번 사건의 당사자는,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군민과 전체 공직자들에 대해 신의를 저버린 도의적 책임을 지고 즉각적인 거취결정을 촉구니다.
 
둘째, 장성군수는 조속한 사표수리 등 강력한 조치와 함께 재발 방지
대책을 즉시 마련시행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이와 관련한 진행과정을 지켜볼 것이며, 우리의 요구에 대한 납득할만한 조치 등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또다른 행동에 나설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이번 사건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직무와 직접 연관이 없는 자로부터 발생한 개인사건인 만큼 공직자 전체를 부정적인 집단으로 왜곡하여 접근하려는 부분 등에 대하여는 엄중히 경계할 것입니.
 
이번 사건에도 불구 우리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는 앞으로 부정부패추방대열을 추호도 흐트러뜨리지 않을 것이며 신뢰회복을 위한 노력에도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2016.1.13.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

 
   
 

../skin/board/basic/view.ski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