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져는 자바스크립트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성명서

홈 > 보도/통합자료실 > 보도자료/성명서

 
작성일 : 18-12-18 17:46
장성닷컴 비난성 기사에 대한 성명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53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는 공직자로서 양심과 명예를 걸고 왜곡편파 보도를 일삼는 장성닷컴에 대한 적극 대응을 천명한다.

 우리 장성군 공직자들은 군민들의 편의와 군 발전을 위해 열정을 바쳐 이룬 성과를 호도하고 군민들의 올바른 판단을 흐리게 하는 언론 보도로 인해 공직자들의 사기가 땅에 떨어지고 군민들의 불신이 깊어진 데 대해 심히 우려한다.

4기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는 20184월 경 장성닷컴 구재진 대표가 공정한 보도를 약속함에 따라 장성군에 장성닷컴 사이트 차단 해제 요청 의하여 장성군은 2018.5.14.일 사이트 차단을 해제하였다. 그러나 지방선거 이후 계속된 해당 인터넷 신문사의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비난 기사를 더 이상 참을 수 없다고 판단하여 강력하고도 단호한 대응 의사 밝힌다.

그동안 문제의 인터넷신문사는 장성댐 홍보문구 기관별 사업비 천지차이’, ‘장성군 황룡강둔치 골프장 조성 반대등 편파 보도로 여론을 호도하여 장성군과 공직자들을 허위사실이나 유포하는 무능한 집단으로 매도하고, 공정성을 잃은 채 길들이기 보도를 일삼는 해당 인터넷신문사에 대해 우리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는 공무원의 신분과 양심, 명예를 걸고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오늘부터 해당 인터넷신문사에 대한 모든 취재와 광고를 거부하고 사이트 차단 등을 추진 할 계획이다. 장성군 집행부도 해당 인터넷신문사에 대한 우리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의 결단에 즉각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촉구한다!

 아울러 우리 장성의 전 군민들에게도 우리의 피눈물 나는 진실의 몸부림에 동참해주실 것을 간절히 호소 드린다.

                          2018. 12. 13.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


 
   
 

../skin/board/basic/view.ski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