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져는 자바스크립트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성명서

홈 > 보도/통합자료실 > 보도자료/성명서

 
작성일 : 20-01-03 16:17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 노조전환(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가입 성명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15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 조직전환 성명서

 

우리 600여 장성군 공무원은 역사의 주인이며,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참노동자로서 당당히 일어나기 위하여 장성군공무원직장협의회에서 전국공무원노동조합으로 가입했다.(2019. 11. 19.)

 

지난 기간동안 우리는 특별권력관계라는 미명하에 희생과 절대복종만을 강요당하는 틀 속에서 정권의 하수인이요, 부정부패의 장본인으로서 국민들로부터 원망과 질책의 대상이었고, 정권유지의 도구로 이용당해 왔다.

 

그러나, 우리는 더 이상 굴종의 역사 속에 머물러 있지 않고, 노동자로서 우리의 정당한 권리와 의무를 다 하는 천부의 권리를 되찾으려 한다.

 

우리의 권리는 누군가에 의해 선물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기에 우리 스스로가 온 몸을 던져 정당한 권리를 찾아 나설 것임을 엄숙히 천명하는 바이다.

 

조직전환 계기로 전 조합원이 일치 단결하여 완전한 노동기본권이 회복되는 그 날까지 흔들리지 않는 의지를 모아 가열찬 투쟁을 전개해 나가겠다.

 

또한, 성숙한 민주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우리의 권리와 자존심을 되찾고, 신뢰받는 공직자상을 구현함으로써 군민으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노동조합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

 

옐로우시티를 표방하며 전국 최고의 컬러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듭하고 있는 장성군 추진사업에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우리 조직이 주민을 위해 존재함을 잃지 않고 잘사는 장성을 만들기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이다.

 

2020. 1. 3.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전남지역본부

장 성 군 지 부


 
 
 

../skin/board/basic/view.skin.php